• T : 031-465-2828
    Fax : 031-465-2829
    E-mail : megatopdental@naver.com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의료장비

의료장비


[프라임 스캐너]

구강스캐너로 3D로 구강 내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구강 구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세렉 프라임밀 (CEREC Primemill)]

세렉(CEREC)은 독일 SIRONA사의 밀링 머신으로 정밀 제어하여 보철물을 만드는 시스템으로 치과 내에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스피드파이어(speed fire)]

세렉(CEREC)은 독일 SIRONA사의 지르코니아 소성 장비입니다. 

[5축 밀링 장비- PLUS MILL X5]

건식 밀링에 특화된 5축 치과용 밀링머신입니다.지르코니아 보철물 밀링에 특화되어, 치과 내에서 보철물제작이 가능합니다. 



[k2레이저]

무선레이저로 치은절제술, 임플란트 2차 수술, 잇몸 멜라닌제거(잇몸미백), 지혈모드까지 치과내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레이저입니다.  

[3D-CT]

2D Panorama X-ray 뿐만 아니라 3D-CT를 이용하여 외관상으로는 보이지 않는 부위까지 정밀하게 진단이 가능하며, 시술해야 하는 부위에 중요한 해부학적 구조물이 있을 경우 혹은 수술을 해 야 하는 인접부위에 염증이 있을 경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 안정성 측정기]

임플란트의 동요도를 측정하는 장치로 식립된 임플란트 초기의 안정성을 확인하고 보철시점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무통마취기 (no-pain III)]
손으로 주사하는 방식과 달리 주입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디지털 방식의 마취 장비입니다.
[신경치료기]
Root ZX, X-smart plus, 근관충전기 등 다양한 신경 근관 치료기를 사용하여 신경치료를 합니다.

[엑스레이]

임플란트, 신경치료 등 치료 중 자리 이동 없이 방사선촬영이 가능합니다. 

[치아미백기]

치아의 상태에 따라 광범위하게 미백 치료가 가능한 미백기로서 인체공학적 설계로 한번에 Fill Mouth Treatment가 가능하며 구석구석까지 빛을 전달하는 미백기입니다.   

[구강카메라]

진단 시의 상태, 치료과정 및 결과를 보여드림으로써 환자의 이해를 돕고 신뢰감을 높여줍니다.   

[고압증기멸균기]

고온과 고압의 Steam을 가해 각종 기구에 묻은 병원균 및 미생물을 제거하는 물리적 멸균 방법으로

 멸균작용을 하는 증기의 침투력이 우수하여 기구를 멸균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DENS BIO-LASER]

바이오레이저는 저출력 소프트레이저로서 조직에 큰 열변화 없이 파장에 따라 활동을 변화시키는 생체자극효과를 가졌습니다. 발치 후, 임플란트 수술 후, 시린치아에까지 다양하게 쓰입니다. 

[치과용 이동 집진기(Sky Blue A)]

바퀴가 부착되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마이크로 모터가 내장되어 있으며,  분진까지도 흡입 제거되어 공기를 청결하게 유지합니다. 

[raydent studio]

치과전용 3D프린터를 이용하여 원내에서 임플란트 수술용 가이드, 임시치아, 덴탈모델을 제작합니다.

[ARUM 5X300]

뛰어난 가공력과 정확도 높은 밀링장비로 지르코니아 보철을 제작합니다.

[c-10]

치과용 3D프린터로 임시치아 제작을 보다 빠르게 제작합니다.

[플라즈마 처리 장비]

칼슘 표면에 이온화된 기체 플라즈마를 적용하여 뼈를 형성하는 임플란트로 뛰어난 생체 활성도와 빠른 골유착 그리고 회복기간 단축에 탁월합니다.

[prf 장비]

PRF는 환자의 혈액으로부터 백혈구와 혈소판을 농축한 3세대 생체재료입니다. 원심분리기를 통해 혈액에서 뼈 성장인자인 고농축 혈소판을 추출해냅니다.

[의료용 환자감시 모니터 장치 MP800]

임플란트 수술 시 환자의 생체 정보 현상을 모니터링 하는 장치

상호명 : 메가탑치과의원  |  대표자 : 조혜령  |  사업자등록번호 : 779-06-00525
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 52번길 37 링크오빌딩 3층, 4층 [4층 본관, 3층 특화진료실]
COPYRIGHT(C) 2017 MEGATOP ALL RIGHT RESERVED.
031.465.2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