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 : 031-465-2828
    Fax : 031-465-2829
    E-mail : megatopdental@naver.com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치주과 전문의

치주과 전문의

치주과 전문의의 정밀한 임플란트! 임플란트 노하우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치주과는 치주질환에 의해 상실된 조직재생 및 임플란트와 심미치주치료를 전문적으로 다룹니다.
치주과 전문의의 스킬과 노하우
어려운 케이스의 임플란트 수술, 경험이 풍부한 치주과 전문의가 안전하게 식립해 드립니다.
컴퓨터 분석을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 전 3D 구강영상과 CT 촬영을 통해 컴퓨터 진단하여 더 정밀하게 구강구조를 파악하고, 임플란트의 위치 및 깊이를 3D 컴퓨터 가상 모의수술을 진행해 제작한 수술 유도장치를 이용해 편안하게 수술하는 임플란트 방법입니다
발치 즉시 임플란트
한번의 마취로 발치와 임플란트 식립, 뼈이식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수술 횟수를 줄이고, 반복적인 치과내원이 부담이신 분들에게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무절개 임플란트
잇몸을 절개하지 않아 통증 또는 출혈이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염증 감염과 그에 따르는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적습니다. 시술시간이 짧고, 수술 후 꼬매는 것이 없어 붓기가 덜 생김니다.

잇몸치료
치주질환은 치아를 둘러싸고 있는 잇몸뼈를 약하게 만들고,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면 잇몸이 붓고 피나는 과정을 거쳐 결국 치아 상실에 이르게 됩니다. 정기적인 치주치료를 받아 이러한 치주질환의 진행을 예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랑니발치
누워있는 사랑니는 때때로 인접 치아 하방에 걸려 있기도 하고 아래턱을 따라 지나가는 신경과도 근접해 발치를 할 때 상당히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메가탑치과에서는 대학병원과 치과의원에서 매복 사랑니발치 경험이 풍부한 원장님께서 직접 시행하며, CT촬영을 통해 수술의 안정성을 높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턱관절장애
턱관절은 아래턱뼈인 하악골과 머리뼈의 한 부분인 측두골을 연결하는 관절로 사람이 일생에서 가장 많이 움직이는 관절입니다. 턱관절에 '딱'하는 소음 및 통증, 개구제한 등 각종 증상이 발생하는 것을 턱관절 장애라고 합니다. 메가탑치과에서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한 치료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저선량 CT
VATECH사의 PaX-i3D smart 저선량 CT를 이용한 방사선 촬영으로 보다 정확한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
상호명 : 메가탑치과의원  |  대표자 : 조혜령  |  사업자등록번호 : 779-06-00525
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 52번길 37 링크오빌딩 3층, 4층 [4층 본관, 3층 특화진료실]
COPYRIGHT(C) 2017 MEGATOP ALL RIGHT RESERVED.
031.465.2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