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 : 031-465-2828
    Fax : 031-465-2829
    E-mail : megatopdental@naver.com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보철과 전문의

보철과 전문의

심미보철
메가탑에서는 착색된 치아나 오래된 보철물, 충치등으로 인해 밝은 미소를 잃어버린 환자분들께 전치부 올세라믹과 지르코니아 크라운, 라미네이트로 아름다운 웃음과 자신감을 되찾아 드립니다. 기공소와의 긴밀한 연계로 치료기간을 줄이면서도 환자분께 만족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치아미백
누렇게 변색된 이로 스트레스를 받으셨나요? 메가탑치과에서는 진료실에서 받으실 수 있는 전문가 미백과 스스로 할 수 있는 자가 미백을 병행하여, 자연스러운 하얀 치아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노인보철(틀니)
잘 맞지 않는 틀니, 조절해도 아프기만 한 틀니로 고생하셨나요? 메가탑치과에서는 남아있는 치아와 잇몸의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다수의 치아가 상실되어 고생하시는 어른신들에게 전체틀니, 부분틀니 그리고 임플란트를 이용한 틀니를 이용하여 보다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예방진료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늘 사용하는 치아를 소중히 하지 않으면 나중에 돌이킬 수 없는 큰 치과질환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평소 치아관리를 지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메가탑치과에서는 다양한 예방치료를 실시하여 치아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호명 : 메가탑치과의원  |  대표자 : 조혜령  |  사업자등록번호 : 779-06-00525
주   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 52번길 37 링크오빌딩 3층, 4층 [4층 본관, 3층 특화진료실]
COPYRIGHT(C) 2017 MEGATOP ALL RIGHT RESERVED.
031.465.2828